영등포구민의 건강을 위해 함께하는 체육!

영등포구 체육회

알림마당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영등포구배드민턴협회, 제30회 영등포구청장기 배드민턴대회 개최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520 2024-06-11
 

오종인 회장이 개회식 후 내빈 및 참가선수들과 기념 촬영.
▲ 오종인 회장이 개회식 후 내빈 및 참가선수들과 기념 촬영.

 

[영등포신문=변윤수 기자] 영등포구배드민턴협회(회장 오종인)는 지난 26일 영등포다목적배드민턴체육관에서 코로나19 이후 5년 만에 제30회 영등포구청장기 배드민턴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출전선수 714명(357팀)과 가족 등 총 1,00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그동안의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하고 배드민턴 종목의 활성화와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도모하고 영등포 배드민턴 동호인들과의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시간이 됐다.

 

2.30대 혼합복식에서 영등포 클럽(김병욱, 박소영), 40대 혼합복식에서 양화클럽(강권묵, 박서현), 50대 혼합복식에서 신대림클럽(김태산, 박복순), 2.30대 남자복식에서 당산클럽(윤수민, 김명준), 40대 여자복식에서 당산클럽(김민정, 정한아), 50대 여자복식에서 신대림클럽(전남희, 황미순) 등이 좋은 성적을 올렸다.

 

오종인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오랫동안 대회를 치르지 못해 아쉬움과 걱정이 컸지만, 성황리에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영등포구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학교 측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대회가 진행되고 있다.
▲ 대회가 진행되고 있다.

http://www.ybstv.net/news/article.html?no=60179